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연극 좋아하시나요?

이번 주말은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리는 '운빨로맨스'라는 연극을 보고 왔습니다. 😊

아 요즘 영화도 볼만한 것들 많이 없었던 와중이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즐거운 연극으로 1시간 30분이 후딱 가버렸네요.

 

운빨로맨스 천안 연극

 

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

 

운빨로맨스 작품은 네이버 인기웹툰이 원작이고, 황정음과 류준열 주연의 MBC 드라마로도 나왔었습니다.

저는 웹툰과 드라마를 전혀 보지 않아서 연극 리플렛의 내용 정도만 미리 알고 보러 간 상황이었습니다.

 

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

 

4시 30분 연극이었는데, 여유있게 도착해서 날이 너무 좋아서 산책 조금 하다가 천안시청 봉서홀로 들어갔습니다. ✨

천안시청 봉서홀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연극을 소극장 외에 이렇게 시청에서 본 적은 처음이었는데, 공간이 넓으니 연극의 재미가 줄어들지 않을까하는 마음도 들었었어요. 하지만 들어가자마자 연극 분위기가 물씬 나서 표정은 아주 해맑고 기대 가득했다는 모순적인 나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

 

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

 

 

잠깐 대기하는 동안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2명의 조연 분들이 갑자기 나타나서 무료한 시간을 채워주시더라구요.

 

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

 

여자 분께서 관객 분들의 관상, 전생도 재미로 봐주시고 소소한 상품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사진은 많이 찍으시지만 다들 너무 개인소장 한다면서 찍어서 SNS에 널리 퍼뜨려달라고 하셨는데 너무 찔렸어요. ㅋㅋㅋ

 

처음으로 찍은 사진을 이렇게 올려봅니다. 

 

연극 진행 중에는 사진촬영은 당연히 불가하고 몰입해서 보았는데요.

웃음 포인트들도 많고 배우 분들이 역할을 아주 잘 흡수하셔서 그런지 빨려들어가면서 봤답니다.

 

주변에서 자꾸 나로 인해 부정적인 일들이 발생하니 운명을 믿게 된 점보늬, 과거 부정적인 일에서 필사적인 나의 노력으로 인생 극복한 제택후의 러브스토리에서 사연없는 사람 하나 없고 인생 충실하게 살아가는 캐릭터에서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네요.

 

육성으로 계속 빵터지면서 보았어요. 제가 웃음이 많은 편이라 더 즐겁게 봤을 수도 있지만 다른 관객 분들의 웃음도 끊이지 않았다는 점에서 객관적으로도 아주 재미있는 연극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중간에 2번 눈물 포인트도 있었... 운 건 저밖에 없을 거에요. 😂

 

아 연극을 천안에서도 볼 수 있는 날이 오다니 정말 기뻤습니다.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다른 연극들도 자주 했으면 좋겠네요. 

 

운빨로맨스 연극 아주아주 추천합니다. 👍

 

스토리     ⭐⭐⭐⭐⭐

배우연기  ⭐⭐⭐⭐⭐

즐거움      ⭐⭐⭐⭐⭐

감동         ⭐⭐⭐⭐⭐

몰입감      ⭐⭐⭐⭐⭐

 

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
운빨로맨스 천안 연극운빨로맨스 천안 연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