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천안 불당동 한식 맛집 '미담'이 다음 카페 메인화면에 노출되었는데요. 다음 메인화면 노출 기념으로 이번에는 천안 불당동의 디저트집 모구모구를 소개합니다. 

 

 

 

 

 

 

 

🍪 모구모구 정보 🍪

 

 

🍪 모구모구 정보 🍪

👣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0길 30 104호
⏱️ 영업시간: 매일 10:00-20:00(매장 오픈은 11시지만, 이전에도 구매 가능) 
📞  문의: 070-7537-3505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모구모구 인스타그램을 들어가면 자세히 볼 수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습니다. 

 

홀케이크, 조각케이크부터 쿠키, 스콘, 휘낭시에, 마들렌, 타르트까지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게다가 비쥬얼도 달달구리한 꾸덕꾸덕한 이 느낌적인 느낌이 느껴지시나요~? 

 

제가 다 보여드릴 수 없어서 일부만 가져온 거니까 궁금하시다면 모구모구 인스타그램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 모구모구 후기 🍪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제가 사진을 찍은 날에 방문했을 때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갔었을 때 입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맞춤 디저트를 만들어 판매하시고 포장도 1,000원만 추가하시면 예쁘게 리본과 함께 담아주셔서 선물 느낌이 물~씬 난답니다. 

 

예약을 하고 가셔도 되고, 혹시 급할 경우에는 당일에 가서 마음에 드는 디저트들을 골라서 포장할 수도 있으니 정말 든든한 디저트가게 입니다. 기념일용으로 나온 디저트들도 진열되어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된다구요! 😋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저는 잠시 카운터 앞 테이블에 앉아서 대기를 했습니다. 이렇게 카운터에 포장 박스가 도시락박스, 모구모구 시그니처 캐릭터 박스가 올라가있는 게 보이네요. 혹시 늦게 오셔서 포장박스가 없을 때에는 모구모구의 기본 포장 박스도 너무 귀여우니까 걱정 하실 필요가 없어요! 

 

포장박스 앞에 생일 초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하시다면 추가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카운터에 부착된 포스터를 보니 빙수까지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인절미 빙수를 원래 좋아하는데, 인절미 빙수도 있고 녹차빙수도 색감이 아주 찐~한 것이 맛있을 것 같아요. 연한 핑크색 빙수는 밀크티 빙수라고 하는데,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어떤 맛일지 굉장히 궁금하더라구요. 😋

 

모구모구 매장은 한 켠 테이블에서 드실 수도 있는데, 매장은 아담해서 카운터와의 거리가 아주 가까운 걸 감안하셔야 해요.

 

제가 방문 했을 때에는 테이블은 원형 테이블 2개, 입구 쪽 창가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의자 4개 정도 있었어요.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저는 에그스콘, 쿠키, 휘낭시에, 말차 브라우니 등 총 6~7개 정도 디저트를 담았었는데, 발렌타인데이 포장 용기에 이렇게 알차게 딱 들어갔네요! 

 

그나저나 사진을 찍는데 아이들이 뭉쳐있다보니 실물이 안 담기더라는 슬픈 사실.. 그리고 리본도 딱 예쁘게 만들어주셨었는데 사진 속에서 느껴지지가 않아 아쉬울 따름입니다. 

 

🍪 모구모구 추천 🍪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모구모구에는 위에서 보여드린 것처럼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서 좋고, 그 디저트들이 다 약간 배가 부른 든든하고 꾸덕한 디저트들이라 저는 그 점이 좋더라구요! 

 

은근히 디저트집에 가면 케이크가 많다거나 쿠키가 많다거나 특징이 있는데, 천안 불당동 디저트 맛집 모구모구는 다양하게 골고루 다 있는 느낌이랄까요? 😊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쿠키를 먹기 위해 가더라도 눈이 돌아가기도 하고 브라우니를 먹으려다가 스콘도 먹게 되고 그렇더라구요. 

 

홀케이크 같은 경우에는 예약주문 가능하고, 답례품도 가능하고 선물용으로도 맛과 비쥬얼 든든함 모두 갖춘 모구모구 많이 방문해주세요. ❤️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천안불당동 디저트맛집 모구모구

 

 

반응형